03
12

1화. 마을을 만들자.


종족선택...?

들어오자마자 반긴건 종족선택창...

기본 휴먼과 추가26가지의 다양한 종족이 있는데... 심사숙고끝에 그중 슬라임을 선택

왜?

나도 몰?루 그냥 슬라임이좋음

미친 스폰하자마자 무슨일이야

  
들어오자마자 반겨주는 미친유령들

근데 왤캐 시야가 낮은거같지..?

패고 패고 후려패고

일단 보이니까 잡는다

그리고 시야가 낮은것보다 공격사거리도 개짧다 종족특성인가??

업적 달성!

 음후후.. 다 죽여버렸다..

준비된 게이머는 키세팅을 하지.

일단 혼동되지않게 필요없는 키들 다 버리고...

쪼고매

작아.. 작아지니까 리치가 매우 짧아져서 2블럭밖에 되질않아..

전투할때 무조건 적 공격 사거리에 닿게되서 매우아프다. 활만써야지

약탈약탈~

스폰이 마을이니 식량만 몰래 서리하고 집터를 찾아야한다

나만의 마을을 위해서!!

찐 rpg;;

자세히보니 인벤창에서 스탯을 찍을 수 있다.

Constitution : 체력과 넉백저항
Strength : 체력재생과 근접공격력,방어력
Dexterity : 이동속도와 근접크뎀,근공속도,원거리공격력
Intelligence : 원거리크뎀,흡혈(?!),체력재생
Luckiness : 행운,물리+원거리 크확

나는 근접에서 할수있는게 없으니 덱스몰빵

퀘스트도있다.

기본템지급인듯??

매우 리얼해진 버섯

특정모드에 의해 버섯이 3D처럼되었다..

이게 왜 여기에...?

첨에 멀리서봤을때 도깨비불인가 했는데 그냥 랜턴이 공중...에?

자연젠되있었다..
어째서...?!

귀엽다

길가다 거북이를찾았다


가까이 가니까 웅크린다.. 커엽

으아악 징그러

길가다 시비가 털린 슬라임.. 근데 방어력이 왜저래!?

핫하 뒤져라

도륙을내고... 전리품을 GET!

근데 하나론 의미도없고.. 재료도많이드니 그냥 버리자

귀엽다

여행도중 마을을 찾았는데 늪지마을이라 버섯돌이가 돌아다닌다

데려가키우고싶다


마을에서 말을 찾았따. 드디어 뚜벅이 탈출

적당한 평야

괜찮은 집터를 발견!!! 여기서 첫 시작!

원래 혼자 살 계획이였으나..

같이사는분에 의해 노동력이 +1 되었다.

후후.. 어떻게굴리지..











 

COMMENT